본문 바로가기
맛집

[분당/판교] 서판교 운중동 파스타 맛집, 세렌(seren)

by 솔이스토리 2021. 9. 27.

유명한 서판교 맛집 세렌!

매일 11:00-21:30
(break time 15:00-17:30)



가끔 주말에 가면 웨이팅이 있기도 한데
이날은 운 좋게 바로 먹을 수 있었다!ㅎㅎ

주말이든 공휴일이든
똑같이 18,000원에 파스타세트를 먹을 수 있다💛





식전 빵


식전 빵도 맛있는 세렌
특히 저 가루 같은 거 묻어있는 곡물빵이 맛있다
내 취향 ㅎㅎ



샐러드


적당히 새콤달콤한 드레싱과 샐러드
저 호두는 설탕에 절인 건지 아주 달콤하고 바삭하다
마치 호두 모양 과자 같음


대파 새우 오일 파스타


우리의 단골 메뉴 ⭐️
세렌은 기본적으로 파스타 면도 많이 주지만
해산물도 아끼지 않고 듬뿍 넣어주신다
새우도 엄청 크고 오동통해서
새우만 건져먹어도 배부를 거 같다 ㅎㅎ

오일소스에서도 감칠맛이 나는 것이
화이트 와인을 넣은 거 같다며
주접떨면서 먹어주기^^



해산물 토마토파스타


세렌에 오면 꼭 토마토소스를 먹어줘야 한다!!

다른 평범한 토마토소스랑은 다르게
토마토 향도 진하고 단맛도 나면서... 음..
암튼 토마토파스타 중에는 세렌이 제일 맛있다
(표현력의 한계..ㅎ)
역시나 여기도 해산물 잔뜩 넣어주신 셰프님 최고👍🏻


다른 데서는 파스타 한 그릇 정도는 뚝딱인데
세렌은 양이 많아서 항상 다 못 먹고 남길 때도 있다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니라는 것!!




디저트


커피, 홍차, 오렌지주스 이렇게 세 종류 중에
고르면 된다
오늘은 덥길래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음료는 식사 때 같이 달라고 하면 미리 주시기도 한다

디저트는 올 때마다 조금씩 달라지는데
오늘은 모카 크림 슈..? 그런 이름이었는데.. 흠
티라미수가 나올 때도 있고 한 세네 가지 종류가
번갈아가면서 나오는데
오늘 꺼가 젤 맛있었다 ㅎㅎ





언제 와도 한결같이 맛있는 세렌!
근처에 이런 믿고 먹는 파스타 맛집이 있어서
너무 좋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