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판교 브런치, 리스카페

by 솔이스토리 2021. 8. 23.

판교 백현동 브런치, 리스카페


남들은 샤넬오픈런갈때 나는 브런치오픈런이다..!

이때 안가면 못먹는다해서
도대체 얼마나 맛집이길래!!???
백수된 김에 도전해보기로했다!!

 


리스카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2번길 29 1층
월,화 휴무
수-일 11:00 - 4:00



웨이팅 방법!!


매장은 11시오픈이지만 매장앞에 줄을 서있으면
10시부터 번호표를 나눠준다

나는 평일 9시50분쯤 도착했는데
앞에 세팀정도 이미 기다리구 있었다..!!
주말에는 아마 더더일찍 와야 원하는 시간에 식사가능할듯ㅜ.ㅜ


근데 보니까 타임별로도 예약을 받아서
줄은 아침에 서더라도
11시/1시타임/2시이후..이런식으로
원하는 시간을 지정할수도 있다!!



 

난11시 첫타임으로 번호표받고
근처카페에서 커피한잔마시고 기다리다가
드디어~~~입쟝





 

 

 

모야...미국갬성..맘에들어

 

두명이니까 메뉴는 당연히 세개ㅎㅎ,,

 

클램차우더 


조갯살도 많고 감자랑 양파도 듬뿍들어있다!
같이주신 갈릭바게트도 촉촉쫄깃해서 스프랑 같이먹으면 꿀맛ㅠㅠ♡





쉬림프 보드카 로제 파스타..(?)



음 이건 처음먹어보는 맛인데,,
일반적인 로제파스타랑 다르게
보드카가 들어가서 그런지 독특한 향도나구
새우살도 탱글탱글해서
같이주신 바게트에 소스까지 싹싹 얹어먹었다🧡

리스카페 아니면 못먹어볼 맛!꼭 시켜먹길 추천

 

라자냐


모두가 시켜먹는거 같은 라자냐!!

정말 줄서는데는 다이유가있다ㅠㅠ
소스가 진한데 하나도 안짜고 맛있다 👍🏻
이것도 바게트에 소스얹어서 싹싹먹기가능






+ 그리고 우리가 주문한 라자냐가 조금 탔는지
다시 요리하는동안 먹으라고 오렌지주스도 그냥 주시고
심지어 라자냐값도 안받으셨다 ㅠㅠ감덩,,

직원분들 모두 엄청 밝고 친절하셔서
정말 기분좋게 식사하고 나왔다😊

맛도 최고 서비스도 최고ㅜㅜ♡♥
더운여름 야외에서 웨이팅이 힘들지만ㅠㅠ
충분히 웨이팅 할만한 찐맛집이었다!!!

담에 날좀 선선해지면 다시와야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