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자동 최애 베트남요리, 효뜨 꽌

by 솔이스토리 2021. 8. 24.



정자동 베트남 요리맛집, 효뜨 꽌


메뉴정할때 마다 항상 빠지지 않고
후보에 있는 베트남요리..♥
엠코헤리츠 상가 지날때마다
가보고싶었던 식당인데 드디어 가봤다!!


효뜨 꽌

평일 11:30~22:00
break time 14:30- 17:30
주말 11:30- 21:30
break time 14:30- 17:00

간판부터 비엣남
분위기 물씬 나버리구욧,,

 

 

 

 

특히 야외테이블 완전 그냥 베트남 아니냐며,,

식물들도 너무 예쁘당
어케이렇게 이쁘게 키우셨지




역시나 인기가 많아서
식사시간에 가면 웨이팅이 있다..
가게 앞에서 폰번호 입력하면
톡으루 알려준다



주말 7시쯤 갔을때 대기8팀있었고
15-20분?정도 기다린것 같다!

직원분이 야외테이블 괜찮으시냐고

네!!!야외좋아요!!!

ㅎㅎㅎㅎ

요즘 저녁 날씨가 선선하고 너무좋아서
무조건 야외테이블 추천이다ㅠㅠ


 

 

효뜨 볶음밥(12000원)

기본 볶음밥!
소스가 진한데 하나도 안짜고
감칠맛도 돌면서 맛있었당
양도 많아서 배불리 먹기가능^^

 

 

 

분팃느엉 (21000원)

같이나오는 소스를 부어서 비벼먹으면 된다
분짜랑 비슷한맛인데
얇은면이 부드럽고 야채랑 고기랑 같이먹으면
새콤달콤 맛있당💛

(아근데 고수를 엄청많이주신다ㅜㅜ
고수못먹어서 미리 빼달라고 하는걸 깜빡함..)



살짝 양이 부족한가 했는데
다먹고 나니까 딱 기분좋게 배불렀음!




 

이건 다른날 ^^...
저번에 먹고 넘맛있어서 친구랑 한번 더갔다!!

비가와서 그런지 점심이라 그런지?

오늘은 웨이팅없이 바로 입장~~!!


이날은 안에서 먹었는데
안에서 밖을 내다보는 뷰도 이쁘닷ㅎㅎ


그때 못먹어본 메뉴를 먹으려고 했는데
점심메뉴랑 저녁메뉴랑 구분되어 있어서
아쉽게 다른걸로ㅜㅜ

저녁메뉴가 좀 더 다양하다!!

엄..이건 신메뉴인듯 한데 이름이 기억이안나네ㅜㅜ
해산물덮밥같은건데 약간 매콤칼칼하다! 후추매운맛?!
불맛도 살짝 나면서 이것도 넘 맛있었다 역시ㅜㅜ




닭튀김 (14000원)
음 내가알던 치킨맛이 아냐..!
튀김옷이 엄청 바삭하구 독특한 맛이난다
좀 낯설었지만 색다른걸 먹어보고 싶다면
도전해볼만한 메뉴!!



두번째 방문도 매우매우만족쓰♥
다음엔 다시 저녁에와서 못먹어본 메뉴 다먹어봐야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