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가평 스위티안 호텔 레스토랑 디너 세트 + 조식후기

by 솔이스토리 2021. 10. 29.

스위티안 호텔 1주년 기념 프로모션에 포함된

캐비어 스테이크 디너 코스와
조식♡

 

패키지 예약하면서 디너 레스토랑 예약도 같이 했다!
레스토랑이 통유리창이라서 석양을 보면서 식사하고 싶었는데
해가 너무 빨리 져버려서 아쉬웠다 흑

<스위티안 레스토랑 2인 세트 >

샐러드

 

프로슈토와 고르곤졸라 치즈, 싱싱한 루꼴라까지
너무 맛있는 조합!
슬라이스된 배도 함께 나와서 짭짤한 프로슈토와 함께 먹으면
단짠 조합이 최고ㅎㅎ
샐러드 맛집이라더니 정말 최근 먹은 샐러드 중 제일 고급지고 맛있었다!


갈비 파스타

 

이날 먹은 메뉴 중에 또 먹고 싶은 게 있다면 바로 이것!!
갈빗살 양념도 달콤하니 맛있었고
고소하고 부드러운 크림 파스타 소스랑 너무너무 잘 어울렸다!
이것만 두 개 시켰어도 후회 없을 만큼 맛있었던 파스타 ㅎㅎ
이런 조합을 생각해내시다니ㅜㅜ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던 메뉴 ㅎㅎ


캐비어 스테이크

 

제일 기대했던 메뉴!!! 지만 제일 별로였다ㅠㅠ....
미디엄으로 주문했는데 고기가 다 익어서 나와버렸고
육즙이 다 빠져서 삶은 고기 먹는 것처럼 뻑뻑...

도저히 못 먹겠어서 다시 요청드렸는데
흔쾌히 다시 해주시긴 했다!
하지만 두 번째에도 내가 기대했던 맛보다는 별로여서
많이 아쉬움이 남는다ㅜㅜ


1주년 프로모션이 아니고 정가 주고 사 먹었다면
좀 돈이 아까웠을 정도..
너무 맛있는 소고기를 많이 먹고 다녀서
입이 고급이 됐나^^..

 

 

+)세트에 포함된 음료2잔
물놀이 후 맥주라서 너무 맛있었다 ㅎㅎ

맥주랑 사이다 갭차이 무엇^^..ㅋㅋ

 





그리고 역시 패키지에 포함이었던 조식!
따로 식당 가서 먹는 건 아니고
룸으로 배달해주신다ㅎㅎ

미국식 브런치와 전복죽 둘 중에 선택할 수 있는데
사이좋게 하나씩 주문!


아침 8시에 띵똥하고 방으로 가져다주셨다
자다가 비몽사몽 받아서 상 차리기..ㅎㅎ



빵도 두 종류나 주심 ㅎㅎ
전복죽은 약간 싱거운 듯하면서 아침에
속 편하게 먹기 딱 좋았다


아침이라 잠이 덜 깨서 그런지 엄청 맛있게 먹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방까지 가져다주시는 게 너무 편하고 좋았다 ㅎㅎ


스테이크가 살짝 아쉬웠지만
그래도 분위기 좋은 곳에서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었던
스위티안 호텔 레스토랑!
청평호 뷰가 너무 예뻐서 나중에 가족들, 친구들이랑
재방문하고 싶을 만큼 만족스러웠던 호캉스였다♥



▶스위티안 룸, 인피티티풀 후기◀

2021.10.28 - [여행] - 서울 근교 호캉스 추천, 가평 스위티안 호텔 (가든테라스, 인피니티풀 이용 후기)

 

서울 근교 호캉스 추천, 가평 스위티안 호텔 (가든테라스, 인피니티풀 이용 후기)

청평호와 인피니티풀 사진을 보고 예전부터 가고 싶었던 가평 스위티안 호텔 http://hotelsuiteian.com/ 스위티안 호텔 스위티안 호텔, 스위티안 리조트, 가평 스위티안, 가평 호텔, 가평 리조트 hotelsuit

soltistor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