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서울 근교 호캉스 추천, 가평 스위티안 호텔 (가든테라스, 인피니티풀 이용 후기)

by 솔이스토리 2021. 10. 28.

청평호와 인피니티풀 사진을 보고
예전부터 가고 싶었던

가평 스위티안 호텔


http://hotelsuiteian.com/

 

스위티안 호텔

스위티안 호텔, 스위티안 리조트, 가평 스위티안, 가평 호텔, 가평 리조트

hotelsuiteian.com



이번에 1주년 프로모션도 하고 11월부터 풀타임 근무예정이라..
1박 2일 짧은 휴가로 다녀와보았다^^!!

차 타고 한 시간 거리에 이렇게 멋진 호텔이 생기다니ㅜㅜ
신상이라 시설도 깨끗하고 너무 좋았던 스위티안 호텔!!

 

 


체크인 시간은 3시!
2시반쯤 도착했는데 바로 체크인이 가능했다


우리가 예약한 방은 청평호를 바라보는 테라스와 욕조가 있는

가든테라스 트윈

테라스뷰ㅠㅠ넘 이뻐


방문 열자마자 펼쳐지는 테라스와 청평호

 

프라이빗한 테라스는 아니라서 옆방과 다 이어져있지만
우리는 비수기 평일에 방문해서 사람이 많이 없어서 괜찮았다!

 

하늘도 파랗고 강물도 햇빛받아서 반짝이고 ...

너무 예쁘고 좋았던 우리방

 



침대랑 침구도 청결하고 폭신하고 좋았고

침대 맞은편 벽에 있는 티브이도 넷플릭스, 유튜브 다 연결돼서
저녁 먹고 넷플릭스로 마이네임 보면서 놀다가 잠들었다 ㅎㅎ


 

화장실과 샤워부스


넓고 쾌적했던 샤워실과 화장실

어매니티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치약 칫솔
이렇게 기본적인 것들로 간단하게만 준비되어 있다

머리가 길거나 여러명이 오면 더 필요할듯..


드라이기도 성능은 좋진 않지만 나름 쓸만했다ㅎㅎ

 



테라스 앞에 있는 욕조도 생각보다 크고 깨끗해서
다음날 아침에 입욕제 넣고 거품목욕까지 즐기고 나왔다ㅎㅎ



 


그리고 제일 기대했던

인피니티풀♥

수영장에 탈의실이 따로 없어서
룸에서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가운 걸치고 가면 된다

 


스위티안 호텔에 제일 반했던 게 인피티니 풀이라서
10월 말에 방문이라 추울까 봐 걱정했는데
4계절 온수풀이기도 하고 다행히 방문했던 날 날씨가 해도 쨍쨍하고
바람도 차갑지 않아서 물놀이 즐기기에 딱이었다!

귀여운 꽃무늬 파라솔 ㅎㅎ
바로앞이 빠지라서 수상스키타는 사람도 종종구경 가능 ㅎㅎ


수영장은 크진 않았지만 우리말고는 아무도 없어서
수영장 코너에서 뒤편 소나무랑 청평호를 배경으로 사진도 찍고
마스크 벗고 물안경 끼고 수영도 실컷 하고 마음껏 놀다가 들어왔다
얼마만의 물놀이 인지ㅜㅜ 너무 신나자나!!!!


튜브도 사용이 가능하고 바람넣는거랑 빼는 기구도 준비되어있다!
근데 10월말이다 보니 물 밖에 있으면 바람 불고 추워서
계속 얼굴만 내놓고 물안에서 수영하고 놀았다 ㅎㅎ

 


아 그리고 리뷰를 보다가 체크인 전에도 수영장 이용을 할 수 있다고 해서
호텔에 문의를 해봤는데
가능하긴 한데 수영장에 따로 샤워장이나 탈의실도 없고
수건이나 가운도 제공되지 않아서
여름에는 상관없겠지만 가을, 겨울에는
체크인전 수영이 조금 무리일 것 같긴 하다

 


물놀이 실컷하고 쉬다가 저녁먹으러 3층 레스토랑으로~!
1주년 기념 프로모션으로 디너까지 포함된 패키지였는데
저녁먹은 후기는 다음 포스팅에~!!

2021.10.29 - [여행] - 가평 스위티안 호텔 레스토랑 디너 세트 + 조식후기

 

가평 스위티안 호텔 레스토랑 디너 세트 + 조식후기

스위티안 호텔 1주년 기념 프로모션에 포함된 캐비어 스테이크 디너 코스와 조식♡ 패키지 예약하면서 디너 레스토랑 예약도 같이 했다! 레스토랑이 통유리창이라서 석양을 보면서 식사하고 싶

soltistor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