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속초 여행, 동화가든 짬뽕 순두부와 뷰 깡패 카페 보사노바 커피 로스터스

by 솔이스토리 2021. 9. 23.

용평에서 기나긴 웨이팅과 신나는 액티비티..^^를 즐기고
이번엔 속초로!!

 

2021.09.23 - [여행] - 모나파크 용평 리조트 - 마운틴코스터, 발왕산 케이블카

 

모나파크 용평 리조트 - 마운틴코스터, 발왕산 케이블카

조식 먹고 기분이 안 좋게 체크아웃했지만 날씨는 너무너무 좋았던 다음날!! 마운틴코스터 패키지에 포함돼있던 마운틴코스터!! 싱가포르 루지보다 재밌다는 후기가 많아서 잔뜩 기대하고 타러

soltistory.tistory.com



엄마 아는 분이 속초에 세컨드 하우스가 있어서 1박 빌려주시기로 했다ㅎㅎ

바다 바로 앞에 있는 아파트여서 베란다로 바로 속초해수욕장이 보인다
꺄ㅜㅜ정말 이런 데에 집하나 더 있으면 좋겠다...


동화가든



속초 맛집이 정말 많은데
우리는 저번에 강릉여행에서 못 먹어본
동화가든 짬뽕 순두부를 먹으러 가보기로 했다!!
강릉 본점은 웨이팅이 평일에도 100번 대여서 아마 본점에서는 영영 못 먹을 듯...

속초점은 가게도 작지만 사람도 많지 않아서
바로 먹을 수 있었다


주차는 가게옆으로 공간이 넉넉하게 있어서
주차 걱정없이 와도 될 것 같다


짬뽕순두부, 기본순두부, 밑반찬들!

기본 하얀 순두부도 시켰는데 비지랑 된장찌개도 같이 준다!

고소하고 부드러웠던 순두부!

 

밑반찬도 짜지 않고 맛있었다

 

짬뽕순두부는 동화가든 본점에서 안 먹어봐서 맛 비교는 못하겠지만
만약 같은 맛이라면 굳이 그렇게 웨이팅 해서 먹기엔 좀 아쉬운 맛..?

 

정말 불맛 나고 맛있는 순두부였지만
이미 다른 데서 맛있는 짬뽕을 많이 먹어봐서 그런지 특별한 맛은 아니었다


그래도 짬뽕순두부라는 메뉴 자체가 특별하니까^^
강릉점 웨이팅이 무서운 분들은 속초 와서 먹어보면 될 것 같다!

 

 


이제 매운 거 먹었으니 달달한 거 먹으러~~

보사노바 커피 로스터스 속초점

 

 

뷰... 뭐죠??
날씨가 좋아서 더 선명한 소나무 숲과 하늘ㅜㅜ
정말 뷰 깡패!!!!

통유리창으로 보이는 소나무 숲이 너무 예뻤다!

 

 

커피도 맛있고 빵도 맛있었던 보사노바
특히 저 맘모스빵이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다 ㅎㅎ

 

그리고 좌석이 다닥다닥 붙어있지 않고 널찍하게 떨어져 있어서 더 좋았다
4층 루프탑까지 있었는데 명당자리는 역시나 이미 다들 차지해버려서... 쩝
아쉽지만 조금 떨어져 봐도 너무 멋진 뷰였기 때문에 만족쓰


아 그리고 1층에는 센스 있게 반려동물과 함께할 수 있는 공간도 따로 있었다 ㅎㅎ

건물 뒤편으로 전용 주차장도 따로 있어서 맘 편히 차 끌고 오셔도 될 듯!


동호 해수욕장

 

해변가 따라서 달리다가 가슴이 뻥 뚫리는 해변 발견!!
앞에 주차장도 있지만 자리가 없어서
그냥 CU편의점 옆 공터에 주차했다!

 


파도가 세게 쳐서 서핑하는 사람들도 많았는데
우리는 돗자리 깔고 앉아서 바다 구경 ㅎㅎㅎ

구름 아주...제역할 잘하는 중



날씨도 너무 좋고 바다도 너무 예뻤다...
이런 푸른 파랑ㅜㅜ서울에선 못 보는 파랑!!!
이게 바로 힐링이쥬♥



그림처럼 저 멀리서 하얀 요트까지 바람 타고 와주고ㅜㅜ...
나 요트 태워줄 사람..???^^... 없나요?




짧았지만 날씨가 좋아서 마치 그림 속에서 쉬고 온 듯했던 속초여행이었다!
이제 올해 평일 연휴 끝이라니... 거짓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