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하정우 전시회 HIT THE ROAD, 서촌 표갤러리 & 서촌 맛집, 카페

by 솔이스토리 2022. 11. 30.

날씨 좋은 11월 주말,
친한 언니와 함께 오랜만에 문화생활하러 서촌으로~~

하정우 배우가 그림도 그리는 줄 몰랐는데 얼떨결에 따라가게 된 전시회

하정우: HIT THE ROAD

https://www.pyogallery.com/home

 

Pyogallery

자하문로 표갤러리, 9월 8일까지 김유준 개인전 '근원적인 이야기들의 순환' 개최 k스피릿, August 23, 2022

www.pyogallery.com


가격도 무료라 부담 없고 네이버 예약하고 방문하면 된다!ㅎㅎ

오랜만에 지하철 타고 경복궁역으로 ~
가을 서촌을 즐기러 온 사람들이 정말 정말 많았다

총 3층건물 전체를 다 사용하는데, 3층부터 차례로 내려오면서 관람하면 된다!

영화 촬영을 위해 방문했던 모로코에서 영감을 받아 그렸다고 하는데
작품 하나하나 마다 모로코의 이국적 분위기가 물씬 느껴진다!!

 

색감과 패턴들 모두 너무 예뻐!!!
연기도 잘하고 글재주도 있는데 미적 감각까지
정말 끼를 타고난 사람이구나 새삼 느껴졌다!!

멋있다 멋있어

전시는 12월 19일 까지라고 한다!!
포스터도 판매하는데 집들이 선물로 좋다고 언니는 두장이나 구매!ㅎㅎ



서촌까지 온 김에 맛집 놓칠 수 없지~~~
하지만 다들 같은 생각 + 브레이크 타임 + 웨이팅이 미쳐버려서
원래 찾아왔던 곳은 한 군데도 못가보고...ㅠㅠ
급격히 당이 떨어진 우리는 갑자기 눈앞에 있던 삼계탕집 들어가버리기

 

토속촌삼계탕

 

줄 서있길래 맛집인가 했는데
약간 외국인 관광객용 맛집인 듯^^...
한옥처럼 꾸며진 인테리어에
테이블도 단체손님 받을 수 있게 엄청 크고 널찍했던 식당ㅋㅋㅋ

비싸고 맛없을까 봐 걱정했는데
요즘 삼계탕 거의다 2만 원 가까이하니까...뭐 오케이
그리고 생각보다 국물도 진하고 맛있었다!!!ㅋㅋㅋ

대신 파전은 주문하면 엄청 오래 걸리니 주의...
삼계탕 다 먹고 주문 취소 하네마네 한참을 기다려서 겨우 먹었다...ㅜㅜ



그래도 뜨끈하게 삼계탕 한 그릇 먹고 나니 기운이 나서
또 먹으러^^,,, 후식 필수지요

 

 


원래 아인슈페너 맛집이라는 아키비스트에 가보고 싶었는데
가는 길에 한옥+ 북카페 콘셉트의 카페가 있어서 갑자기 여기로!!


카페, 일일호일

커피도 너무 맛있고 스콘도 맛있고
셀카도 잘나오는 셀카 맛집이었다 ^^ㅎㅎ

사진은 없지만 책도 테마별로 구분해 두셔서 

관심있는 분야가 있으면 쭉 이어서 읽어봐도 좋을 것 같다!

 

 


오늘부터 날이 너무 추워져서 한주만 더 늦게 갔어도 고생했을 듯!!
타이밍 좋게 잘 놀고 온 11월의 마지막 주말이었다~~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