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11월 일상기록 (정자동 희야식당, 올덴그레이, 뚝방길 홍차가게, 양재 라비드쿤, 크리스마스 준비)

by 솔이스토리 2022. 12. 21.

벌써 2023년이 코앞으로 다가온 12월 셋째 주!!
연말로 갈수록 시간이 빨리 가는 것 같은 건 나뿐인가🥲

시간이 너무 빠른 것 같아 간단하게 기록해보려고 남기는 포스팅!!

정자동 희야식당

엠코헤리츠 상가에 위치한 한식주점!
평도 좋고 분위기가 좋아 보여서 가보고 싶었던 곳♡
토요일 저녁 오픈시간 맞춰서 갔는데 음식 나올 때쯤 모든 자리가 꽉 찼다!!
오픈시간에 갈 거 아니면 예약 필수일 듯

묵은지찜밥

묵은지랑 장조림, 간장계란조합!! 맛없없아니겠냐며..
많이 짜지도 않고 하나씩 집어먹기 딱 좋았다

순두부인 더헬

에그인 더헬 한식버전 ㅎㅎ
다이어트할 때 자주 해 먹었었는데 순두부랑 조합도 너무 좋았다
살짝 칼칼하니 매콤해서 더 좋았음!

육포와 김부각

살짝 아쉬워서 추가주문 했는데
육포도 따뜻하고 김부각은 엄청 크고 바삭해서 너무 맛있었다 ㅎㅎ
배부를 때 마른안주로 시키기 딱 좋을 듯


재방문의사 완전 있음!!!🤩🤩🤩





다음날, 동생 생일이라 바베큐 파티~~
날씨가 너무 좋아서 더 맛이 좋았다♥


요즘 잡티 없애겠다고 일주일에 한 번씩 강남역에 피코토닝을 받으러 가고 있는데
아직 5회뿐이라 효과는 잘 모르겠고
끝나고 친구랑 저녁을 참 잘 먹고 다닌다^^

이러려고 레이저 끊은 건 아니었는데🐷....
의도치 않은 강남역 맛집투어가 되어버림 ㅎㅎㅎ

차례대로
뽕족 강남역본점(기본+양념 반반, 양념 매콤하니 너무 맛있었음!!)
화기애애(화로에 직접 구워먹는 분위기 맛집, 맛은..그냥 쏘쏘)
쉑쉑버거(말모...ㅎㅎ기본쉑쉑이 역시나 젤 맛있음)
온센 강남점(텐동에 나마비루 크...이거 맛있게 먹을려구 일했다 증말)
또보겠지 떡볶이(얘두 말모...사진은 없지만 버터갈릭이랑 볶음밥 추가 필수★★★)
ㅎㅎㅎㅎ


그다음 주 주말은 ~~
엄마랑 동생이랑 브런치 먹고 홍차카페~!!
새로 생긴 곳에 가볼랬는데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그냥 원래 가던 곳으로..ㅎ

올덴그레이

트리덕에 평소와 또 다른 느낌🎄💚
맛은 언제나 굿굿👍🏻👍🏻

뚝방길 홍차가게

완전 아기자기 여자들이 좋아할 곤쥬느낌 카페 ㅎㅎ
티 종류도 많지만 특히 티팟세트가 너무 예뻤다💛
집에 있으면 매일매일 홍차 우려먹을 맛 날 것 같음 ㅎㅎ
홍차 향도 너무 좋고 스콘도 맛있었다 +클로티드 크림에 딸기잼추가 필수!!😜




너무너무 오랜만에 평일 브런치~!!

양재동 라비드쿤

예전에 한번 가보고 맛있었던 기억에 재방문한 곳
오픈시간 맞춰갔는데도 웨이팅과 예약손님들로 가게가 꽉 차 버렸다 ㄷㄷ
역시나 맛집은 언제 가든 예약필수다ㅜㅜ부지런한 사람들..
파스타는 오랜만에 먹어도 맛있었다!!!


양재천 카페도 들러서 디저트랑 커피 마셔주고 열심히 수다 떨기ㅎㅎ




클스맞이 소소한 소비ㅎㅎㅎ
친구 거랑 두 개씩 샀는데 너무 좋아해 줌 ㅎㅎㅎ뿌듯하다

둘 다 너무너무 졸귀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