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분당/판교] 유스페이스 파스타 맛집, 울프스덴

by 솔이스토리 2021. 11. 8.

주말에 가면 세상 한적한 판교 테크노밸리!
오랜만에 파스타 먹으러 방문한

울프스덴

영업시간 11:00- 23:00 (평일 break time 14:30- 17:30)

             주말은 break time 없음!

 

빈 테이블이 많았는데도
구석으로 안내를 해주셔서 아쉬웠는데
알고 보니까 테라스랑 창가 쪽은 모두
예약 테이블이었다..!
맛있는 곳은 역시ㅜㅜ,,

좋은 자리에서 먹고 싶으면 예약 필수!

 


연말이 다가와서 그런지
소개팅하는 테이블들이 많았다
분위기도 좋고 맛도 있어서 소개팅 성공률
쪼금 올려줄 수 있을 듯 ㅎㅎ


일단 제일 먼저 나온

관자 뇨끼


뇨끼가 정말 쫀득하고 맛있었다♡
오일 소스도 적당히 짭짤해서 입맛이 확 돋는..ㅎㅎ
근데 항상 느끼지만 뇨끼는 어딜 가서 먹어도 양이 적은 듯
맛있는데 양이 조금 부족해서 아쉬웠다..!

따뜻할 때 먹어야 더 부드럽고 쫀득하기 때메 나오자마자 먹는 것을 추천!

 


이어서 나온

트러플 까르보나라

한국식 크림 까르보나라가 아니라 노른자 터트려서 비벼먹는
원조(?) 까르보나라 ㅎㅎ
트러플과 조합이 너무 잘 어울리고 맛있었다
트러플도 듬뿍 주심

꼭꼭 트러플 추가해서 먹기!

 

 

수비드 문어다리


스테이크 맛이 났던 문어다리 ㅋㅋㅋ
수비드로 익힌 거라 그런지 질기지 않고 부드러웠다!
소스에 찍어서 먹기 ㅎㅎ

맛있어ㅠㅠ 양은 작지만 곁들이 음식으로 같이 먹기 좋다!


사실 저번에 왔을 때는 앤초비 파스타를 시켰다가
너무 짜서 한동안 안 왔었는데
오늘은 이조합 너무 딱 맛있었다 ㅎㅎ

대만족!!


주차는 주말에는 10시간 무료라고 한다!

날씨 좋은 날은 밥 먹고 바로 앞에

공원 한 바퀴 산책하고 와도 너무 좋을 것 같다^^


 


11월부터 풀타임 근무를 시작해서 몰랐는데
어느새 단풍이 예쁘게 들어버렸다ㅜㅜ..!!
나이가 들었는지 요새는 단풍이 자꾸 예뻐 보여..ㅎㅎ

밥 먹기 전에 잠깐 들렀던 중앙공원


날씨도 포근하고 단풍도 예뻐서
산책하기 딱 좋았다!!
내년 봄에 돗자리 들고 또 와야지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