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분당/정자] 건강한 한식 맛집! 수제두부 전문점, 두부공방

by 솔이스토리 2021. 11. 23.

요 며칠 속이 계속 아파서 밀가루 말고
속 편하고 건강한 음식 찾다가 가게 된

두부 공방

영업시간 월-토 11:00- 22:00 월요일 휴무



우리 동네에 이런데가 있었다니?
이런 절밥, 집밥 스타일 좋아하는 나ㅜㅜ

밀가루 천지인 이 각박한(?) 현대사회에서
나처럼 유리 위장을 가진 사람들은
한 번씩 이런 거 먹어줘야 속이 안 상한다며 ㅎㅎ

일요일 1시쯤 한적했던 가게 내부

 

 

메뉴판!

막걸리도 유명한지 술안주 할만한 것도 엄청 많다 ㅎㅎ
아빠 데려오면 아주 좋아하실 듯



우리는 동해바다 맑은 순두부와 토종 콩비지찌개 주문


비지찌개   /  맑은 순두부


안 그래도 곤드레나물밥 먹고 싶었는데
마침 딱 곤드레밥을 ㅜㅜ

반찬도 깔끔하고 집밥 같은 순한 맛
그리고 내가 양배추찜 좋아하는 거 어떻게 아셨지...
ㅎㅎ
이제 무조건 속 편한 한식 먹고 싶을 때는 여기다ㅜㅜ!!!

 

 

 


순두부도 너무 고소하고 담백하고 맛있었다
곤드레밥에 순두부 한 숟갈 얹고 간장이랑 쓱 비벼서 먹기!!!

비지찌개는 김치가 들어있어서 살짝 매콤했지만
자극적인 매운맛은 아니어서 부담 없었다!

배달도 하시는 거 같아서 종종 집에서 시켜먹기도 해야겠다 ㅎㅎ





+ 분명 건강하게 한 끼 잘 먹었지만 어딘가 허해서 찾아간 카페 ㅎㅎ

1987, 봄

 

 

 

영업시간 월-토 10:00- 20:00 일 11:00-20:00



아까 두부집에서 바로 한 블록 옆에 있는 1987,봄!

주로 배달로 판매를 하시는지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은 별로 없다

근데 여기 마카롱 맛집이다 완전 ㅜㅜ

뽀또 맛 마카롱 먹어보고 싶었는데 너무 맛있음....
꼬끄도 쫀득하고 필링도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다

시나몬 맛은 약간 시나몬 향이랑 맛이 너무 강해서
내 취향은 아니었지만 시나몬 좋아하시는 분들은 엄청 좋아할 듯

인절미맛도 가루가 엄청 떨어지지만 너무 고소하고 맛있었다!
다음엔 다른 맛도 먹어봐야지 ㅎㅎㅎ

동네 맛집 두 군데나 개척한 뿌듯한 하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