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분당/정자] 화덕피자 맛집 스톤월브라세리 & 파티세리 아티카 마카롱 후기

by 솔이스토리 2022. 2. 7.

설 연휴 문 연 가게가 없어서 헤매다가
오랜만에 방문한

스톤월 브라세리!

영업시간 월-토 10:00- 21:30 일 10:00-21:00 break time 15:00-17:00




카페거리 쪽 오랜만에 왔더니
중간중간 새로 생긴 가게들도 많아서 궁금하긴 했지만
오늘은 안전하게 아는 맛으로..ㅎㅎ

맛있다는 리뷰 쌓이면 먹으러 가봐야지 헤헤



2시 전에 오면 브런치 메뉴도 있지만
늘 먹던 파스타랑 피자로 주문 ㅎㅎ




링귀네,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


매콤함 조절 가능한데
맵찔이분이 계셔서 중간 매운맛으로!
딱 적당하게 새콤달콤한 토마토소스
양도 많아서 더 좋다 ㅎㅎㅎ


시금치 리코타 치즈 피자 M

피자는 도우도 담백하고 치즈도 듬뿍 들어서
한 조각만 먹었는데도(젤 큰 조각 이긴 했음 ㅎㅎ..)
배가 불러버림😅




항상 실패 없는 맛집이라 추천해주기도 부담 없는
스톤월 브라세리
오늘도 맛있는 점심 성공💛😛💛







그리고 후식 포기 못해!!😍
맞은편 카페거리에 새로 생긴 카페

파티세리 아티카

영업시간 월-일 10:00-22:00




곰돌이도 인테리어도 너무 귀염
마카롱도 이렇게 예쁘게 종류별로 판다!!
사실 이거 보고 오고 싶었음 😝
왜 살찌고 비싼 것들은 다 맛있는 거야??ㅜㅜ



종류별로 다 먹어 보고 싶었지만 꾹 참고
더블 바닐라, 얼그레이, 유자 블랑
이렇게 세 개만 일단 주문!

더블 바닐라가 근데 제일 맛있었다!!
담에 오면 더블 바닐라만 세 개 살래💛

케이크도 이쁜 거 너무 많아서
다음에 꼭 먹어보기로 다짐하고 옴^^..



초도 너무 귀여워>. <


휴 케이크에 얘네 꽂고 싶어서
없던 기념일이라도 만들어야 할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