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분당] 삼교리 동치미 막국수 (+ 이마트 추천템!피코크 계피호떡, 초코샌드)

by 솔이스토리 2022. 2. 11.

유독 추웠던 지난 주말
침대에 누워서 유튜브 보다가 갑자기 꽂힌


동치미 막국수..!

원래 동치미를 겨울에 담그기 때문에
사실 동치미 막국수는 겨울 음식이라면서..!?(몰랐음)

 

바로 평소에 즐겨가던 막국수 집으로 출동!!!

ㅋㅋㅋ

 

삼교리 동치미 막국수

영업시간 매일 11:00- 21:00

주차 매장앞에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 걱정 없음!

 


맨날 더울 때만 오다가 추운 겨울에 온건 처음이다..!
하필 또 저녁시간이라
평소보다 사람이 적었던 식당 내부

점심에 오면 사람 꽉 차고
어쩔 땐 대기도 있으니
저녁에 오는 거 추천 ㅎㅎ



메뉴판

 

 

원래 항상 여기 오면 메밀 정식을 먹었었는데
오늘은 이따가 후식을 먹을 거기 때문에
막국수만 두 그릇 주문했다!

메밀 정식에는 막국수랑 감자전+수육까지 같이 나와서 
메뉴 골고루 맛볼 수 있어서 좋다 ㅎㅎ

 



단품으로 시켰더니 왠지 양이 훨씬 많아진 느낌😮

들기름 휘리릭 둘러주고
얼음 동동 떠있는 동치미 국물을 넣고 섞어주면
꼬숩고 시원하고 깔끔한 동치미 막국수 완성💛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진짜 맛있게 먹었다 ㅎㅎㅎ

(참고로 곱빼기는 양 진짜 진짜 많음 주의...🤪)

 


순식간에 호로록 해치우고 나니까
이제야 갑자기 느껴지는 추위^^.....🥶
수족냉증 인간이라 갑자기 손이 너무 시렸다ㅜㅜ
근데 너무 맛있게 먹어서 후회는 없음ㅋㅋㅋㅋ


더울 때만 먹다가 겨울에 먹으니까
더 맛있는 것 같은 동치미 막국수^^!!

한 번씩 겨울 별미로 먹으러 와야겠다!


 



그리고 집 가는 길에 들린 이마트~~

오랜만에 마트 구경이라 신나😝

일요일 저녁이라 사람도 별로 없고 좋았다 ㅎㅎ
살 것도 아닌데 구석구석 생선코너, 정육코너
괜히 다 둘러보기 ㅋㅋㅋ

한참 구경하고
군것질 거리랑 과자만 사고 집으로,,


겨울엔 호떡이쥬?

피코크 계피 호떡


냉동제품이고 4장 들어있다!
한 장씩 꺼내서 프라이팬에 기름 조금 두르고
앞뒤로 굽굽

기름을 많이 안 써서 담백하고
호떡 반죽이 약간 페스추리처럼 겹겹이 있어서
바싹하고 너무 맛있다..!!


안에 꿀도 계피향 너무 진하지 않고
딱 적당히 달달한..!

밖에서 사 먹는 기름 호떡보다 훨씬 덜 기름지고 

바삭하니 맛있다!! 왕추천!!ㅎㅎㅎ
냉동실 쟁여템 될 예정....♥




그리고 여수 언니 유튜브에서만 보고 드디어 사본

피코크 초코샌드 (초콜릿 샌드위치 비스킷)


빈츠의 고급진 버전이라는데
과자도 두툼하고 초콜릿도 두툼해서
당 떨어질 때 한 개씩 먹으면 완전 바로 당 충전될 듯


두 박스 사고 많이 샀다고 생각하다니
정말 반성해야 됨 ㅜㅜ
이마트 갈 때마다 이제 다섯 상자씩 쟁일 것임!!😠



오늘도 내돈내산내먹..ㅎㅎ
잘 먹었습니다^^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