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분당/판교] 판교 현대백화점 맛집- 홍콩음식 전문점, 하오섬

by 솔이스토리 2022. 2. 23.

판교 현대백화점 9층 식당가에 새로 생긴

홍콩 음식 전문점

하오 섬


인테리어 할 때부터 오픈하면 가봐야지 하고 있었는데
이제야 가봤다 ㅎㅎ

홍콩 느낌 나는 인테리어 🍲🥟🌿

백화점 문 닫을 시간이라 사람은 별로 없었다!

 

 

메뉴판

선주문 매장이라서
메뉴 고르고 빌지에 체크한 다음 카운터 가서 계산 먼저 하기!

 

 

음식은 엄청 금방 나왔다 ㅎㅎ
젤 먼저 나온

마늘칩 꿔바육

고기도 두툼하고 바삭한 튀김옷이 일단 합격!
소스도 달콤 새콤 맛있었다
위에 마늘칩도 바삭한 식감을 더해주고
마늘향도 은은하게 나서 제일 맛있게 먹었던 메뉴~!


라구 짜장 도삭면

중국음식집에서 빼먹을 수 없는 짜장면!
도삭면이라서 면이 엄청 얇고 쫀득하고 부드러웠다
고기 듬뿍들은 짜장 소스도 맛있었는데 내입에는 조금 간이 세서
간만 딱 맞았으면 밥도 한 그릇 달라해서 비벼먹고 싶었을 맛....ㅎㅎ
맛있었는데 짜서 아쉬움 ㅠㅠ

 

 

쇼마이 & 블랙 하가우

딤섬 덕후가 딤섬 빼먹을 수 없지..!!!
하지만 젤로 실망이었던 메뉴ㅠㅠ......
갓 만들어서 쪄 나온 게 아니라 이미 만들어둔 만두를 그냥 한번 더 쪄준 느낌..?ㅜㅜ

딤섬은 속이 촉촉해야 제맛인데
안에 새우들이 너무 퍽퍽했다ㅜㅜ
만두피도 좀 더 쫄깃한 걸 좋아하는데 만두피마저 퍽퍽...

다음엔 딤섬 말고 다른 메뉴 먹는 걸로.... 흑


그래도 짜장이랑 꿔바로우가 맛있어서 배 터지게 잘 먹었다 ㅎㅎ

다 먹고 옆에 태극당에서 모니카 하나씩 물고 집으로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