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분당/정자] 분당에서 젤 맛있는 돼지고기 맛집, 돈멜 (웨이팅없이 바로 먹는법!)

by 솔이스토리 2022. 3. 8.

분당에서 제일 맛있다고 소문난 돼지 고깃집

돈멜

영업시간 평일 17:00-23:00
주말 13:00-23:00 (break time 16:00-17:00)



예전부터 가고 싶었던 고깃집이었는데 무조건 웨이팅이란 말에..
춥고 배고픈 거 못 참는 나는 미루고 미루다가
지난 주말 드디어 다녀왔다!!!


>>웨이팅 없이 바로 먹으려면!?!!
평일- 5시 오픈전에 도착한다
주말- 점심 오픈 1시 전에 도착한다


^^....(별거 없음 주의)
평일 이른 시간은 네이버 예약도 가능하다!

제주스러운 입구 ㅎㅎ 귀여운 돌하루방

평일에는 퇴근시간이 늦어서 못 가고
주말 12시 50분쯤 도착했는데 앞에 1팀 있었다 ㅎㅎ

바로 자리 잡고 앉자마자 근고기 주문!

 

메뉴판

 

밑반찬들

보통 고깃집에서 명이나물 더 달라고하면 추가비용이 있는데 

돈멜은 그런거 없다 ㅎㅎ 멋쪄ㅎㅎ

그리고 저 새송이버섯은 불판위에 올려주면 버터랑 같이 지글지글 

익으면서 쫄깃하고 고소하구 넘맛있는데 

저것도 직원분이 돌아다니시면서 리필해주심!!

 

서비스로 나오는 계란찜! 

버터랑 같이 익고있는 버섯과 

제주 돼지집이라면 빠질 수 없는 멜젓!

 


일단 목살부터
처음엔 소금에만 찍어서 한입!
육즙 팡 터지면서 부드러운 목살...!!!

역시 나는 목살파야..ㅠㅠ


멜젓에도 살짝 찍어서
명이나물이랑 고추냉이랑도 한입 먹고
무쌈이랑 쌈장에도 싸 먹고
양파랑 파채도 곁들여 먹고
(먹느라 사진이 없..)



600g 너무 많은가 했는데 된장찌개까지 추가해서
싹싹 다 먹었다^^
된장도 4천 원인데 양 진짜 많고 맛있었다!

역시 맛집은 밑반찬부터 찌개, 고기까지 싹다 맛있어!!



이제 돼지고기 먹고 싶을 땐 돈멜!!! 너로 정했다!!

 


+) 다먹고 나왔는데 코너마다 카페가 있어서 후식 아아도 한잔 때려줌


코너마다 카페도 많고 대로변 쪽으로는 테라스 있는 브런치 집도
쭈욱 있고 다음에 날 풀리면 점심 먹으러 또 와야겠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