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8월 제주 여행 2일차 (981파크, 제주 핫플 마틸다, 정직한돈 흑돼지)

by 솔이스토리 2022. 8. 22.

제주여행 2일 차!!

전날 달린 술로 조금 피곤했지만...

보말칼국수로 해장부터 하기!!

보말이네 

981 파크 가는 길에 급하게 검색해서 방문한 보말이네!

기대 없이 가서 그런지 보말죽, 보말칼국수 둘 다 맛있었다 ㅎㅎ

만두도 시켰는데 만두는 그냥저냥 먹을만한 정도..!

981 파크 근처 밥집 찾는다면 추천!!

 

 

 

 

이날도 날씨가 너무 좋았다~~♥

 

카트 타기 전 카페에서 커피 한잔씩 하고 

카페 앞바다랑 갈대밭 뷰가 너무 예뻐서 사진도 찍고

 

카트 타러~~~

실내 액티비티도 많았지만 체력도 없고 카트가 젤 재밌을 것 같아서 

카트만 3회 이용 가능한 티켓으로 결제! ㅎㅎ

생각보다 씽씽 잘 나가고 재밌었다!! ㅎㅎㅎ

 

어플 다운로드하면 기록도 다 저장돼서 밖에 전광판에 순위 표시도 된다 

마지막 3번째 라운드 10위 함!! 뿌듯ㅎㅎㅎ

 

혹시나 아쉬우려나 했는데 3n살 할미 체력엔 카트 3회까지가 딱이었다고 한다..ㅎ..

 

다시 원기 회복하러 고깃집으로!!!

원래 숙소 근처에 숙성도 가고 싶었는데 도저히 웨이팅 할 엄두가 안 나서 

저녁에 가기로 했던 LP바 근처 고깃집으로 검색!!

정직한 돈 본점

근고기 600g으로 주문!!

흑돼지 김치찌개까지 추가해서 아주 맛있게 먹었다!!ㅎㅎ

초벌 되어 나와서 금방 익어서 좋았고, 육즙도 아주 팡팡 터지는 것ㅠㅠ이 맛에 흑돼지 먹지요

밑반찬도 특별한 건 없지만 깔끔하게 있을 거 다 있고

유명 맛집 웨이팅 하느니 그냥 네이버 지도에 평점 보고 가는 게 더 좋다 이젠 ㅎㅎㅎ

 

맛있게 배 두드리며 나오는 길에 본 바다

빨간 등대까지 너무 예뻐....

서프라이즈 선물 같던 바다 뷰♡ 

역시 뭐든 기대를 안 했을 때 더 좋은 것 같다 ㅋㅋㅋ

 

그리고 돌아오는 길 바위에서 놀고 있던 깜찍이 치즈들 ㅎㅎㅎ

 

 

굳이 여기까지 와서 고기 먹은 이유!!

마틸다 제주

제주 핫플 마틸다에 가기 위해서~~!!ㅎㅎ

핫플답게 웨이팅이 있었지만 다행히 20분정도만 기다리고 

7시쯤 입장할 수 있었다

안에 좌석이 그렇게 많진 않은편!

 

LP바 겸 카페라서 커피랑 칵테일 둘 다 즐길 수 있고 

포스트잇에 신청곡을 써서 드리면 노래도 틀어 주신다

심지어 진짜 LP 찾아서 틀어주심!!!

원래 LP바는 이런가요..? 오늘 처음 와본 사람^^;;

 

바다 보면서 칵테일과 좋은 음악이라니... 분위기 미쳤고요 ㅠㅠ

바 자리는 저렇게 혼자 온 분들도 많았다 ㅎㅎ

 

첫날에 이어 매우 성공적이었던 제주 2일 차 기록 끝!!!

 

 

+) 3일 차는 숙취에 헤롱 거리느라 아무 사진이 없다....ㅎㅎ

해장하러 올래 국수 갔다가 사람 너무 많아서 근처에 백종원 아저씨가 다녀갔다던

장수물 식당 갔는데 여기도 너무 맛있게 먹음! 돔베 국수도 서비스로 주시고!!

(근데 에어컨을 너무 살살 틀어놔서 먹다가 좀 더웠다 ㅜㅜ..)

 

 

 

2박3일 제주 여행 기록! (시키, 히포파운드, 그랜드 하얏트 제주)

8월 연휴에 월차 하루 껴서 급으로 떠난 제주!!! 저번에 두 번 연속 날씨가 안 좋았는데 이번엔 날씨가 너무너무 좋았다❤️ 급하게 가는거+ 호캉스 할 거라서 렌트는 안 하고 내리자마자 바로 택

soltistor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