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겨울 제주여행 1일차! 한림카페,카멜리아힐,산방산 맛집 (+ 인생 빵집 발견!)

by 솔이스토리 2023. 1. 30.

설연휴 맞춰 떠난 제주여행 1일 차 기록!✈️
9시 20분 비행기라 새벽부터 부지런히 준비해서 도착한 제주🤍

 

언젠가부터 렌트카는 항상 제주렌트카로 예약하게 된다
공항코앞이라 셔틀버스 안기다리고 걸어가도 될 정도 위치기도 하고
차량 컨디션이나 서비스도 항상 좋았던 제주렌트카!
(광고 아님 내돈내산..ㅎㅎ)

 

 


렌트카 받자마자 애월 해녀의 집으로!


바다뷰가 너무 멋졌지만 바람이 너무 세서 실내에서 먹었다!

이때부터 파도가 심상치 않았다 ...
해녀의 집 메뉴판!
소라찜, 해물라면, 전복죽


소라찜 처음 먹어보는데 생각보다 부드럽고 쫄깃하니 맛있었다!
전복이랑 해물도 듬뿍 들어있어서 든든하게 점심 먹고 다시 출발~

 


비양도에 가려고 한림 쪽으로 방향을 잡았는데
배시간을 맞추느라 잠시 들렀던

이익새양과점

 

네이버리뷰가 너무 좋길래 찾아간 곳이었는데

예상치 못하게 인생 파운드케이크를 만나버렸다💘

무슨 맛 할지 고민하다가

레몬이랑 당근 두 개만 샀는데 아직도 종류별로 다안산거 후회 중...ㅜㅜㅋㅋㅋ

크림치즈, 무화과, 당근, 말차, 레몬, 초코!!!다음엔 꼭 다먹어준다 내가!!!
우유도 판매중~!
뒤에 그림과 찰떡 포장ㅎㅎ 귀여워

 

원래 알던 파운드케이크는 엄마가 해주는 계란찜 느낌이라면
이익새 양과점 파운드는 푸딩 같은 식감의 일본식 계란찜느낌이랄까..!!!

퍽퍽함 하나 없이 너무 곱고 부드러운 식감의 케이크였다ㅎㅎ
다음 제주여행에는 무조건 종류별로 다 사 올 것이다





카페 앤트러사이트

앤트러사이트
사람이 없어서 전세낸듯한 기분 ㅎㅎ


한남점만 가봤던 앤트러사이트 카페
주차장을 못 찾아서 주변만 한 세 바퀴 돈 듯
바로 옆 식당 주차장과 공용으로 사용하는 듯했다!!
주차장 때문에 언짢았지만 카페 내부는 너무 좋았다 ㅎㅎ
사람도 거의 없고 초록초록 고사리밭 ㅎㅎㅎ🌿🌿


 빠르게 행복지수 올리는 법❤️
 이익새양과점 파운드케이크랑 진~한 아메리카노 한잔 마시기

 

 

 


행복지수 가득인 채로 배시간 맞춰서 한림항으로!

..^^....
어쩐지 바람이 많이 불더라니..😅

 

 

 

바로 패스하고 다음 일정으로 ㅎㅎㅎ

카멜리아 힐

 

출발부터 애기동백 노래를 부르던 엄마를 위해 ㅎㅎ
🌺🌺🌺
네이버로 예약하면 현장예매보다 조금 저렴하게 입장가능하다!
근데!!

동백이 다 얼어서!! 없다!!

... 나무 가득가득 새빨갛게 핀 동백을 상상하고 갔는데
올 겨울 제주가 유난히 추워서 동백이 다 얼어 죽었다고...😭😭😭


그래도 드문드문 햇빛 잘 받은 쪽 동백나무 찾아서 열심히 사진 찍고 왔다

카멜리아힐 입구
쨍한 겨울하늘과 빨간 동백!!이뿌닷
이거 완전 샤넬 카멜리아 아니냐며ㅎㅎ
대온실 뒤쪽에 동백이 제일 많았다!!



그리고 1월의 제주는 생각보다 너무 추워서
더 이상 야외에 있다가는 500% 감기각이라 실내 볼거리를 찾다가 발견한
포도 뮤지엄!!
얘는 너무 좋았어서 단독 포스팅할 예정 ㅎㅎ

 

 

▽▼▽▼▽▼▽▼▽▼포도뮤지엄 후기▽▼▽▼▽▼▽▼▽▼

 

겨울 제주, 실내 여행지 추천💜포도뮤지엄 "그러나 우리가 사랑으로"

카멜리아 힐에서 제주의 겨울바람에 혼이 쏙 빠져버린 우리😖 실내에서 할만한 게 뭐가 있을까 검색하다가 마침 숙소가는길에 위치한 포도뮤지엄을 발견!! 정말 갑자기 가게된 곳이었는데 생

soltistory.tistory.com

 

 

 

 


뜻하지 않게 너무 재미있는 문화생활을 즐기고
저녁 먹으러 방문한

춘미향 식당

 

친구가 알려줘서 갔던 산방산 맛집인데
엄마도 좋아하실 것 같아서 재방문!!!

근데 처음보다 더 맛있게 먹고 와버렸다
심지어 엄마는 다음날도 또 가자고..

다른 거 먹느라 안 갔더니 다음날 조식대신 먹자고..ㅋㅋㅋ

반찬 하나하나 맛없는 게 없던 춘미향 식당!
김치전도 맛있고, 성게전복 미역국도 너무 진하고 깔끔하고 
옥돔튀김도 새콤한 양념이랑 너무 잘 어울렸고

멸치강된장?? 저건 정말 밥도둑이었다...
흑돼지는 당연히 말할 것도 없이 맛있고ㅜㅜ 

다음 제주여행에도 무조건 필수 코스다 여긴!!🌝


 

새벽에 일어나서 너무 졸리고 피곤해서 일찍 잠들 줄 알았는데 

엄마랑 12시까지 수다 떨다가 잠들었다 ㅎㅎ

 

제주여행 1일 차 끝~~

 

 

제주 겨울 여행 2일차 ▽▼▽▼▽▼▽▼

 

 

겨울 제주여행 2일차! 카페우다, 휴애리 유채꽃, 사려니숲, 올레시장(+오는정김밥 주문 꿀팁!!)

지난포스팅! 겨울 제주여행 1일차! 한림카페,카멜리아힐,산방산 맛집 (+ 인생 빵집 발견!) 설연휴 맞춰 떠난 제주여행 1일 차 기록!✈️ 9시 20분 비행기라 새벽부터 부지런히 준비해서 도착한 제

soltistor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