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가평 당일여행 코스:) 골든트리, 산골농원

by 솔이스토리 2021. 8. 23.

가평 당일여행 코스:)
골든트리, 산골농원

금강산도 식후경이니까 일단 밥부터 먹어야지요♥
전참시에 나왔다던 닭볶음탕집


산골농원

경기 가평군 설악면 어비산길99번길 75-7
매일 11:00 - 20:00
매주 화요일 휴무, 주문마감 : 18:00

 

산처럼 쌓아놓은 장작들..!!불타구 있는 닭볶음탕..🔥





원래는 주문하고 30-40분 기다려야한댓는데
일찍도착해서 그런지 바로나왔다!

비주얼너무..압도적;;🤤
사리추가 하려면 나오자마자 말해야
국물이 자작할때 같이 끓일 수 있다!
하지만 우리는 나중에 밥볶을려구 라면사리는 패스~


토종닭?이라그런지 살이엄청많고 쫀득탱글😆
양념은 매콤한데 많이 자극적이지 않고
딱 기분좋게 맵다^^!!

밥은 이렇게 하트모양으루 볶아쥬심💛
닭볶음탕도 맛있지만 개인적으로 볶음밥이 더맛있었다
(탄수화물최고♥)
구래서 배부른데도 배터지도록 계속먹음ㅎㅎ,






매운거 먹었으니까 이제 단거먹으러♡


골든트리

경기 가평군 가평읍 금대리 130-18
월요일 휴무
화-일 11:00-18:00


평일에 방문했더니 너~무 한적하고 좋았다


배부르지만 케이크는 또 시켜야지
레몬파운드케이크
하나남아 있길래 잽싸게 겟!!

살짝 설탕코팅이 되있어서 달콤하고
레몬향도 진해서 새콤하고ㅜㅜ맛있어

근데 커피가 한잔에 만원이었다..
비싸다고 욕하면서 한입마셨는데
맛은 있네^^..
그래도 한잔에 마넌은 심했다ㅜㅜ뷰값인듯



 

포토존에서 사진도 한장 남겨주고

오늘도 잘먹고 잘놀았다 :)
역시 평일에 놀아야 제맛이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