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 이자카야 맛+분위기 모든게 다 완벽했던, 무용담

by 솔이스토리 2022. 8. 18.

웨이팅 있다는 말에 오픈하자마자 달려간 무용담!!!

(근데 왜인지 한동안 우리밖에 없었다^^...5시부터 술먹는 사람이 없어서일까..!)

아무튼 제일 좋은자리 겟하고 바로 술부터 주문!!!

아쉽게 한라산이런건 없었다 ㅜㅜ비싼술만..

 

저 창넘어로 계속 비행기가 지나다닌다!!미친뷰맛집 ㅠㅠ

 

고마사바 

거의 대표메뉴 격인 고등어회!

나중에 모든 테이블에서 시켜먹고 있었는데 정말 무용담와서 이거 안먹고 가는 사람 바보야....

비린내 정말 하나도 안나고 

저 참깨소스가  너무 고소하고 맛있다 ㅜㅜㅜㅜ

밥도 같이 나오는데 밥위에 소스 듬뿍 묻힌 고등어회 + 와사비+ 무 이렇게 해서 먹으면 

정말 너무 맛있어ㅠㅠㅠㅠ엉엉

 

고구마 구이

안먹고가면 바보인 메뉴 2

고구마가 고구마 맛이겠지 했는데

짭짤하게 구워진 고구마에 저 버터 올려서 한입 먹고나면 

그 고구마가 아닌 맛을 맛보게 됩니다...ㅎㅎㅎㅎ

내가 해먹으면 이맛 절대 안나겠지..?ㅠㅠ

 

추가로 시킨 꽈리고추 구이! 

요것도 뭔가 소스를 발라서 구워주시는데 

그 소스 비법이 참 궁금하구요....ㅎㅎ

 

국물이 필요해서 시킨 딱새우 나베!

깔끔한 맛이었는데 이때부터 슬슬 배가 불러서 많이 못먹음 ㅎㅎ

이렇게 또 맛있는 안주 때문에 평소보다 술맛이 너무 좋았는데 

서서히 해가 지더니...

 

 

아니 노을이 또 이렇게 핑크색일거냐구요ㅠㅠㅠㅠ

....사장님 화요한병 추가요ㅜㅜ!!!!

 

먹다말고 달려나와서 찍은 노을!!!

사진은 못찍었지만 공항 바로옆이라서 

창밖으로 착륙하는 비행기도 엄청 가까이 계속 보인다!!

 

맛있는 안주 +  바다뷰 + 비행기 + 노을 조합이라니...

정말 모든게 너무 완벽한 제주 술집이었다..

오늘을 못잊을거야...ㅜㅜ

다음에 또와야지ㅠㅠ꼭!!!!

 

 

댓글